News

한섬, 더현대 서울서 럭셔리 골프웨어 ‘랑방블랑’ 팝업스토어 연다
2022.09.30

 

다음달 3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서 운영 … 고객참여형 이벤트 등 선보여

TV CF 온에어, 골프 프로-암 등 브랜드 마케팅 활동 전면적 확대  


 

한섬이 더현대 서울에 지난달 론칭한 럭셔리 골프웨어 ‘랑방블랑’의 팝업스토어를 열며, 마케팅에 속도를 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랑방블랑은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과 손잡고 선보이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랑방의 헤리티지(heritage·유산)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활동성을 극대화한 게 핵심이다.

 

이번에 여는 랑방블랑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5층 실내정원 ‘사운즈포레스트’ 한 가운데 들어서게 되며, 골프 티(T)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조형물과 실제 골프카트를 배치한 포토존, 그리고 미니 퍼팅존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한섬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 골프 선수들과 함께하는 프로-암 진행을 예정하며 실제 필드에서 랑방블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랑방블랑은 지난달 22일 압구정본점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을 시작으로 판교점, 무역센터점, 더현대 서울 등 현대백화점 주요 점포에 연이어 매장을 열었다. 각각 점포 내 매장 오픈일 이후 지난 18일까지 골프 상품군 내에서 매출 상위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등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안착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MZ세대 성지로 자리잡은 더현대 서울에서 랑방블랑의 영 앤 럭셔리 이미지를 한 층 더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뿐 아니라 주요 지상파 채널과 골프 특성화 채널을 전략적으로 배분한 TV CF 상영과 케이팝 스퀘어 등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옥외 광고 등을 통해 랑방블랑의 고품격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