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가 함께 협의하는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운영
분기별 1회 시행
안전·보건 관리계획 수립
안전·보건 관련 근로자 의견 청취 및 안전보건경영 반영
사내 산업재해 대응 및 예방대책 수립
조직별 안전·보건 관리감독자 임명
조직별 안전·보건 이슈 대응 및 감독
설비·보호구 등 이상유무 확인
산업재해에 대한 보고 및 응급조치 시행
정기적인 작업환경 점검
사고 리스크 평가 및 진단
사고 예방 시스템 및 프로세스 구축
사고 대비 훈련 진행 및 대응 매뉴얼 수립
안전점검, 보건점검 컨설팅 각 월 2회 시행 (물류센터)
점검 후 지도 사항 조치
전국 사업장 대상 위험성평가 실시
연 1회 정기 위험성평가 진행 및 근무 동선 내 잠재적 위험요소 파악 및 대응
업무시설, 물류센터, 직영매장 등 전체 현장 점검 실시 및 위험성 개선 활동 진행
위험성평가 운영 지원
인적자원 지원 : 전문인력 기술지원
물적자원 지원 : 안전시설물 개선비용 지원
안전보건협의체 운영
매월 1회 이상 안전보건협의체 운영
협력업체 종사자 안전·보건 관련 의견 청취 및 안전보건경영 반영
안전·보건 이슈 전파·교육을 통해 정보 공유
협력업체 고충처리 : 1건 (화상 예방 보호구 구입 및 지원 완료 - 내열장갑)
전 임직원 대상 건강검진 시행
건강검진 이상 소견 발생 시 의료인력 방문 사후관리
일반건강진단/특수건강진단 시행
EAP (Employee Assistance Program) 제공
임직원 종합 컨설팅 서비스
직무 (업무관련, 관계갈등, 경력/적성 등) 상담
개인/가정 (스트레스, 정서관리, 부부관계, 자녀양육 등) 상담
전문 (법률자문, 세무 등) 상담